[제314호 6/10] 폴딩도어 제작, 시공 전문 한성스퀘어 BI 및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

*

폴딩도어 전문 한성스퀘어(대표 이한영)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며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성스퀘어는 2015년 폴딩도어를 시작으로 본사 직영 생산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 시공을 통해 품질 관리를 진행해 업계 관계자는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한성폴딩의 심볼마크는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가장 중요한 핵심요소로 대한민국 폴딩도어 스타가 되고 싶은 한성폴딩의 H를 별의 쉐이프에서 보이도록 했으며, 중심의 H는 폴딩도어가 열리는 형태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메인 컬러 또한 전면 교체하였다. BI 컬러 또한 모바일 사용 중심의 채도를 놓여 가시성을 높였고 젊고 활기차게 흐르는 혈액을 은유로 만들어낸 흥미롭고 역동적인 레드 컬러를 사용했다.
한성스퀘어 이한영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파악하여 다양한 세대와 원활하게 소통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가 필요했다”며 “한성스퀘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 신규 BI를 제작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한성스퀘어는 신규 BI를 적용해 공식 홈페이지도 전면 개편했다. 모바일 접근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목적에 맞춰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리뉴얼한 것이다.
폴딩도어도 비스포크다! 라는 미션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춰 소비자가 말하는 대로 맞춤 제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비스포크 폴딩도어’ 안내는 물론 폴딩도어, 중문, 스카이어닝(퍼걸러) 제품 상세 내용과 견적 신청 서비스를 더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성스퀘어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5월 30일까지 신제품 씬폴딩도어, 우드폴딩도어, 글라스폴딩도어 500만원 상당의 시공권을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다양한 컨텐츠 및 영상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