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2호 3/10] (주)세우금속_복층유리 제조용 간봉 듀오라이트클럽 추천부자재 등록

-고주파 알루미늄 용접간봉 생산부터 인지도가 높은 부자재 선별 공급

(주)세우금속(대표이사 김도현)은 자사에서 공급하는 복층유리 제조용 간봉이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추천부자재로 등록되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복층유리 부자재 전문 공급업체로 고주파 알루미늄 용접간봉 생산부터 인지도가 높은 부자재를 선별 공급하고 있다.
세우금속의 알루미늄 간봉은 평판 압연 및 압출 가공과 복층유리 제조용 간봉 모양으로 절곡하여 고주파 용접을 통해 생산된다. 용접 마감 부위에 정교한 품질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두께로 생산해 공급하고 있다.
알루미늄 간봉 외에도 국내 자체 생산부터 인지도가 높은 다양한 수입 부자재 품목을 확대하면서 영업 및 인지도 강화에도 나섰다.
‘SEWOOMETAL’ 브랜드로 단열간봉(Warm Edge Spacer)과 부틸, 흡습제(3A), 코너키(가스, 단열간봉, 오토벤딩용), 격자바, 코르크 및 EVA패드, 각종 실리콘 등을 공급하고 있다. 또 SWISSPACER 단열간봉과 FENZI, KOMMERLING 부틸을 비롯해 흡습바, 간봉테이프 등의 부자재도 취급하고 있다.
단열간봉인 SWISSPACER는 유리섬유로 강화된 특수 합성수지로 만들어져 창의 단열 성능을 한층 개선해줄 뿐 아니라 결로 발생을 현저하게 감소시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 매트한 표면 질감으로 보다 세련되고, 품격 있는 창의 연출도 가능하다.
SWISSPACER 단열간봉의 본체는 SAN(Styrene-acrylonitrile copolymer)합성수지+강화유리섬유로 이루어져 밑면은 특수 합성 foil로 가스 누출 및 습기 침투 방지효과를 볼 수 있다.
세우금속은 경기도 김포시에 대지 5,000㎡, 건물 3,300㎡ 규모의 공장을 운영 중이다.
이 회사 김도현 대표는 “복층유리는 사용하는 부자재의 성능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결정난다”며 “철저한 검수과정과 엄선한 제품만을 선별해 복층유리 품질을 향상시키면서 제조업체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또 “고품질의 부자재를 합리적인 가격과 신속한 납기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주)세우금속 문의 : 031-984-1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