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8호 6/10] 예림_프리미엄 자재 럭스 신제품 출시 온라인 VR 카탈로그 제작

-새틴유리, 천연 무늬목 등 소재의 표면질감 표현과 내구성 강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갖춰

토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예림이 독일 가구 표면재의 프리미엄 제작 공법을 도입해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예림 프리미엄 자재 럭스(LUX)의 프리미엄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친환경 자재 프리미엄 PET(Premium PET)와 프리미엄 PP(Premium PP)는 새틴유리, 천연 무늬목 등 다양한 소재의 표면 질감 표현과 내구성을 한층 강화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
프리미엄 PET는 최근 가장 각광받는 매트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세련된 컬러감으로 표현한 PET 소재이다 친환경성, 항균성은 물론 내스크래치성, 내지문성이 탁월한 후면 LPM 적용으로 자사 기존 제품보다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특수 엠보를 적용하여 소프트 터치 및 이지 클리닝을 겸비하여 사용성을 강화했다.
새틴유리의 감촉에서 영감을 얻은 새틴(SATIN) 시리즈는 새틴 플랫화이트, 새틴 퓨어코튼, 새틴 샌드듄 등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매트한 질감의 고급스러운 터치감과 심미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PP는 독일 가구 표면재의 우수한 제작 공법과 최상 의 표면 품질을 적용한 프리미엄 소재로 내지문성, 내오염성, 이지 클리닝과 같은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수코팅기법을 적용하여 실제 원목의 섬세한 질감과 패턴을 리얼하게 느낄 수 있는 우드(WOOD) 시리즈는 네이처 오크, 카타니아 오크, 그레이쉬 오크 총 3가지 컬러로 천연 무늬목의 깊이 있는 색감과 표면 디테일의 고급스러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신규 프리미엄 레이어드 엣지 (Layered Edge 는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레이어드 엣지는 원목을 켜켜이 쌓아놓은 레이어 층을 형상화한 이미지로 리얼한 우드 소재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엣지이다. 이외에도 세라믹 본연의 단단하고 매트한 질감을 바탕으로 달 표면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Pro PP의 세라믹 문 시리즈와 천연석의 입체적인 패턴과 질감을 더해 수려함을 담아낸 MFB의 마블패턴 디자인을 신규 추가하여 라인업을 강화시켰다.
이와 함께 국내 최초로 3D CGI(Computer Graphic Image)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VR 카탈로그를 제작해 고객 편의를 위한 새로운 VR서비스를 도입했다.
신제품을 포함한 프리미엄 자재 럭스의 컬러와 패턴을 실제와 같은 가상 인테리어 공간에서 자유롭게 변경하며 공간에 적용된 제품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에선 주거 공간의 주방과 빌트인 가구와 상업 공간을 가상으로 꾸민 총 15여 개개의 다양한 VR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단순 이미지가 아닌 상호작용이 가능한 실감 콘텐츠를 구현하여 웹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지 체험이 가능하다.
VR 카탈로그는 예림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예림 카탈로그 북 ‘메터리얼 콜렉션 & 트렌드 북 ‘2023-2024 Vol.4’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