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8호 6/10] (주)재현인텍스_새로운 경제형 도어락, JDL-304, JDL-305 모델 출시

-높은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대, 출시와 동시에 프로모션 기획

재현하늘창 브랜드의 (주)재현인텍스가 직접 제작한 혁신적이고 경제적인 도어락 2종을 선보인다. 높은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갖춘 JDL-304, JDL-305 모델을 출시하여 공급할 예정이다. 재현인텍스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킬 만한 ‘갓성비’ 제품을 재현인텍스(재현하늘창)에서 꾸준하게 Line up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용편의성과 우수한 각종 기능성 도어 하드웨어 공급
재현인텍스는 이번 제품 이외에도 사용 편의성이 우수한 각종 기능성 도어 하드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올해 출시한 신규 카탈로그(Best & New 재현하늘창)에도 잘 나타나 있듯이 이미 제품의 기능성과 사용성을 대폭 강화한 업그레이드 신제품이 대거 출시되었다. 품질부터 디자인, 가격까지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창호, 도어, 중문, 하드웨어 등으로 다양한 제품이 라인업 되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재현하늘창은 올해 각종 하드웨어와 마감재 사용을 보완 및 강화하거나 추가하고 있다. 주요 하드웨어는 커버 노출형 슬라이딩, 노출형 행거, 포켓도어, 손끼임방지 하드웨어와 도어락 및 기능성 힌지들이다. 또 주요 마감재류는 클래식 월 메이트, 스타일 템버보드, 나트라 헤링본보드, 디자인월, M블럭 루바, 히노끼 우드블럭 등이다. 특히 하드웨어는 한층 원활한 도어의 개폐 작동성과 심플하고 깔끔한 마감 및 다양한 컬러로 디자인성을 높이는 데 제품 라인업의 주안점을 두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카탈로그에는 카테고리별로 몰딩과 도어 프레임, 리딩시리즈, 도어, 인테리어 핫템시리즈, 중문, 시스템중문, 하드웨어, 마감재 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제품설치 가이드가 담긴 QR코드가 수록되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신제품 카탈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재현인텍스 문의 : 031-631-6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