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8호 6/10] 유선에서 충전으로! 보쉬 전동공구, ‘보쉬해머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

-8월 31일까지 유선 해머 반납시 충전 해머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
-유선 해머에서 충전 해머로 바꿀 절호의 기회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오는 8월 31일까지 전문가용 충전 로터리 해머를 경제적으로 마련할 수 있는 ‘보쉬해머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쉬해머 보상판매’ 이벤트는 보쉬 전문가용 유선 로터리해머를 반납 시 충전 로터리 해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반납 가능한 제품은 △GBH 4-32 DFR △GBH 5-40 D △GBH 5-40 DCE △GBH 8-45 D △GBH 8-45 DV 총 5종이다. 제품 반납 후 전문가용 충전 로터리 해머 △GBH 18V-34 CF(8.0 Ah) 키트 △GBH 18V-36 C(8.0 Ah) 키트 △GBH 18V-45 C(12.0 Ah) 키트를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보쉬 대리점에서 보상판매 신청서를 작성한 후 대상 제품을 반납하면 전문가용 충전 로터리 해머 새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단 반납 제품은 주요 부품(모터, 스위치, 하우징)이 결합된 상태의 제품에 한하며 반납한 제품은 반환되지 않는다. 최종 할인 가격은 보쉬 보상판매 규정에 따라 책정되며, 할인율은 각 대리점의 실제 판매가에 따라 상이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공식 홈페이지(https://www.bosch-pt.co.kr/bosch-power-tools/kr/ko/) 및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유선 해머 작업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충전 해머로 바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보쉬 전동공구는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드릴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