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4호 1/10] 한글라스, 3가지 메인 테마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모바일 반응형 웹 구축


 한글라스(대표이사 이용성)가 유리, 윈도우, 듀오라이트의 3가지 메인 테마로 공식 홈페이지(www.hanglas.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특징은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접근이 용이하도록 모바일 반응형으로 구축되었다.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의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반응을 통해 사용자가 필요한 상황에서 바로바로 정보 이용이 가능하며, 심플한 구성과 이미지를 중심으로 컨텐츠를 기획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유리, 창호, 듀오라이트의 3가지 메인 테마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각기 다른 분야의 사용자들에게 맞춤형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글라스는 지난 2015년 창호분야에 진출, 기존의 B2B 고객들은 물론, B2C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종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 홈페이지는 이러한 부분을 반영, 다양한 영역의 소비자들이 팔요한 컨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기존에 운영하던 3가지 각기 다른 홈페이지를 통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한글라스는 ‘한글라스’, ‘마이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의 3가지 홈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해 왔다. 하지만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한글라스 홈페이지로 통합, 사용자들이 필요한 컨텐츠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한글라스는 유리 전문 기업을 넘어 윈도우 솔루션 제공기업으로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한글라스의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다’ 고 밝혔다. 한편, 한글라스는 2016년 기존에 운영하던 블로그를 개편하고, 페이스북을 런칭하여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