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3호 2/25] 홈씨씨인테리어,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자동 견적 산출 서비스, 고객 중심의 편리한 UI 등에서 높은 점수 받아


KCC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의 인터넷 홈페이지(www.homecc.co.kr)가 ‘2015웹어워드 코리아’ 제품일반분야 최고의 웹사이트로 선정됐다.
‘2015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으로 13개 부문 68개 분야 706개 업체가 참여, 등록된 총 504개의 웹사이트 가운데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2천여명의 인터넷 전문가 평가위원 및 기업임원, 교수진 등이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컨텐츠,  서비스, 기술, 마케팅 등 총 6개 분야를 중심으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홈씨씨 인테리어 홈페이지는 문답형식의 간편하고 빠른 견적 산출 서비스와 쇼핑 카트를 통해 인테리어 상품들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이미지와 영상을 통한 인테리어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KCC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는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뿐 아니라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화면 크기를 자동으로 맞추는 최적화 기능도 탑재했다”며 “단순 정보 제공 차원을 넘어 소비자가 현명한 판단을 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