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4호 3/10] 창의씨앤지(주), 칼라유리 ‘프리즘’ 54종 원판 생산 공급

최대 사이즈 2,438X3,048mm, 대량생산 및 재단, 면취 가공

경기도 성남시 상대원동 산업단지 내에 있는 창의씨앤지(주)(대표이사 최성태)는 칼라유리 전문 생산업체다. 

이 회사의 칼라유리는 대표 브랜드 ‘프리즘’으로 페인트 조색과 대량생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총 길이 100M에 이르는 칼라유리 자동 생산라인을 통해 최대 사이즈 2,438X3,048mm 54종에 달하는 품목과 모든 조색 칼라 원판 생산이 가능하다.
‘프리즘’ 칼라유리는 세척, 건조된 판유리에 자동 스프레이 방식으로 페인트를 도포하여 건조로에 투입한 후에 내구성 강화를 위해 판유리 후면 2차 커튼 도장과 건조, 송풍 과정을 거쳐 생산하고 있다.
특히, 칼라유리 전용 페인트와 도막 층을 두껍게 도포하여 200℃ 내외로 건조하여 우수한 표면 광택과 코팅 표면이 균일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창의씨앤지는 면적 1,200㎡ 규모의 공장에서 칼라유리 대량생산을 비롯해 프리즘창의와 연계하여 칼라유리 원판 및 재단, 면취 가공 등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
프리즘창의는 수직 각면기 2대와 세척기, 천공기, 호이스트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칼라유리를 비롯해 판유리, 거울 재단, 면취 가공제품도 공급하고 있다.
창의씨앤지는 칼라유리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프리즘 전 품목 대량생산과 고품질에 만전을 기하며 서울, 성남, 부산영업소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칼라유리 제품의 신속한 공급태세를 갖추었다.
전화 : (031)746-8132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