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3호 5/25] (주)제이제이시스템_70mm 단열 폴딩도어 2종 열관류율 0.913, 1.330 획득

– 폴리아미드, 이중 가스켓 프레임 구조로 높은 단열 및 기밀 성능 확보

금속구조물 창호 전문기업인 (주)제이제이시스템(대표이사 김정명)이 우수한 단열과 기밀 성능을 갖춘 단열 폴딩도어 2종을 선보였다. 프레임 폭 70mm, 유리 두께 43mm의 단열 폴딩도어로 열관류율 0.913W/㎡K, 기밀성 0.25㎥/h㎡를 획득했다. 또 동일 프레임 폭에 유리 두께 24mm의 단열 폴딩도어는 열관류율 1.330W/㎡K, 기밀성 0.17㎥/h㎡을 나타냈다.
두 가지 모델 모두 높은 에너지효율 성능과 기밀 성능을 확보하기 위해 좌우, 상하 프레임에 폴리아미드 단열 구조를 채택했다. 따라서 단열재 사이 프레임 간격을 더 벌리고, 모헤어가 아닌 EPDM, TPE 이중 가스켓 바람막이 밀폐 구조로 설계되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마감 구조를 기존 제품과 차별화해 단열과 기밀 성능이 최대한 발휘되도록 최대 5벌의 금형을 새로 개발했다”며 “개폐 시에 소음(부드러운 작동)과 문을 닫았을 때 외부소음도 완벽하게 차단된다”고 전했다.
특히, 자체 보유한 폴리아미드 단열 설비로 고객 지정 도장 컬러 제품의 생산 품질을 높이고 납기를 단축했으며, 운반비나 기타 비용을 줄여 지사, 대리점 및 시공 구매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했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제이시스템은 AL과 PVC, AL+PVC 복합형 폴딩도어를 개발하여 특허를 획득했고, 상기 제품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성능과 컬러 및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모두 고하중용 프로파일과 하드웨어가 보강된 제품으로 다수 현장에 적용되었다. 모든 제품은 최근 전원주택 등 일반 주택 시장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썬룸에도 활용 되고 있으며, 프레임 없이 유리로만 구성된 글라스 폴딩도어와 제이제이시스템의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시스템도어도 출시했다.

*(주)제이제이시스템 문의 : 1899-9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