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5호 11/25] (주)에스엠터치 SM자동문_SM자동중문 부산 전시장 오픈

– 자동문과 관련 장비 및 하드웨어, 부자재 등 우수 제품 전시

(주)에스엠터치(대표이사 전창수)가 부산시 동래구에 에스엠자동문, 자동중문 전시장을 오픈했다.
자동전자장치, 센서, 리모콘 제어와 자동문, 관련 장치, 부속품 관련 기술력을 보유한 에스엠터치의 전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장을 오픈해 업계 관계자와 고객사 및 소비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시제품은 특허와 각종 기술인증, 200만회 이상의 정밀 시험인증을 획득한 자동 3연동도어, 원슬라이딩 자동중문, 자동 붙박이장 등의 주력품목이 유리와 프레임 컬러, 초슬림형, 분할구조 및 패턴, 소재별(간살, 알루미늄)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기능적으로는 도어탈부착의 용이성, 세이프 시스템(도어끼임 방지), Hand auto system, Safe lock system, 리모콘 작동 등의 특성을 나타낸다.
이 자동(중)문은 최근 건설사 우수 제품 선정 경쟁 품평회에서 가장 좋은 제품으로 선정됐으며, 힐링버스 감성체험 공간에도 소음 없이 조용하고 부드러운 제품으로 채택되는 등 호평을 받았다.
이 회사 전창수 대표는 “자동문의 마케팅 특성상 자동문 전문 취급업체와 대리점 및 설치 업체에게 좋은 인식으로 남겨져서 그런 분들을 중심으로 회사가 잘 알려지고 제품 홍보도 꾸준히 이루어진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전시장 개장으로 일반 소비자분들에게도 널리 알려져서 자동문의 안전성과 편리한 사용성을 기반으로 품질을 혁신시키는데 더욱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엠터치는 전시장 오픈 이후 고객으로부터 화환 대신 증정 받은 쌀을 인근 행정기관에 전달하는 등 기부활동을 펼쳐 훈훈함을 남겼다.

*(주)에스엠터치 문의 : (051)710-9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