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5호 11/25] (주)제이제이시스템_24T AL시스템도어 출시, 우수한 열관류율과 기밀성 확보

– 전원주택, 상가, 호텔 등 고 단열 제품 수요처에 설치 증가

(주)제이제이시스템(대표이사 김정명)이 열관류율과 기밀성이 우수한 24T 알루미늄 시스템도어를 고 단열 제품 목록에 추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에스지에스(주) 건설시험연구원 시험결과 유리 사양 24T에 프레임 폭 80mm를 채택, 열관류율 1.240W/㎡K(이하 단위생략)와 기밀성 0.15㎥/h㎡의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그리고 기존에 성적서를 획득한 바 있는 아르곤 가스를 주입한 복층유리 두께 43T의 ‘스태빌(브랜드명)’ AL시스템도어 또한 80mm의 동일 프레임 폭에 열관류율 0.889, 기밀성 0.06으로 우수한 시험성적을 획득했다. 기존의 아르곤 가스 주입 복층유리 프레임 폭 26mm의 AL시스템도어는 1.411의 우수한 열관류율과 기밀성 0.29의 성적을 나타냈다. 단열 프레임 구조로 우수한 열관류율을 획득한 이들 제품은 제이제이시스템의 단열 폴딩도어 및 썬룸과 함께 고단열 제품 수요가 있는 (전원)주택, 상가, 호텔 등에 활발한 시공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단열성과 기밀성 종합 1등급의 에너지 고효율 창호자재를 다수 획득한 기
술 개발력을 토대로 각 유리 사양별 AL시스템도어 3종이 모두 우수한 열관류율 성적을 획득한 기술력을 확보했다”며 “AL 프레임 내부에 밀실하게 채워진 단열구조와 단열유리, 가스켓 등 부자재 성능이 최적 조합을 이룬 결과이며, 우수한 열적성능 확보로 앞으로도 더욱 고 단열 제품수요가 있는 건축현장 공급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태빌’ 시스템도어는 우수한 프레임과 유리 사양 뿐만 아니라 도어클로저, 손잡이, 힌지 등의 하드웨어도 내구성과 사용성, 편의성에 기반을 둔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했다.
시스템도어 외 단열폴딩도어, 글라스폴딩도 어의 기술 개발력이 우수한 제이제이시스템은 올해 프레임 폭 70mm, 유리두께 43mm의 단열폴딩도어(단창)도 열관류율 0.913, 기밀성 0.25를 획득해 주목을 받았다. 또 동일 프레임 폭에 유리두께 24mm 단열폴딩도어(단창)는 열관류율 1.330, 기밀성 0.17을 획득했다.
제이제이시스템은 도어가 두 짝 단위로 연동되어 개폐되는 글라스폴딩도어도 개발, 활발한 시장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다. 글라스도어 두 짝만으로 폴딩도어처럼 특수 제작된 전용경첩과 정밀주조 하부 런너로 인해 구동되는 이 제품은 편개 및 양개가 모두 가능하고, 유리와 유리사이에 연질과 경질 투명 가스켓을 적용, 바람이나 소음, 미세먼지 등의 유입을 막는다.
특히, 최근에는 하중과 부식 등으로부터 내구성이 더욱 우수한 특수재질의 하드웨어 및 부속품을 새롭게 개발, 품질측면에서 획기적으로 차별화하여 곧 출시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글라스폴딩도어는 올해도 제주도와 부산의 휴양시설과 풀빌라, 풀카페, 단독주택, 호텔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부산 프랜차이즈, 테이크아웃 커피숍 등 현장에 설치해 호평을 받았다.

화성 본사 공장 2층에 썬룸 휴게실 겸 제품 쇼룸개장
한편, 제이제이시스템은 최근 경기도 화성 본사 생산 공장 2층에 회사 주력제품을 모두 도입한 썬룸 건축물을 휴게시설 겸 전시장 쇼룸으로 꾸몄다. 이 전시장은 AL과 PVC, AL+PVC 복합형 폴딩도어, 시스템도어, 글라스폴딩도어, 썬루바 전체 제품을 모두 볼 수 있게 구성하였다. 썬룸에 모든 개발제품이 구현이 가능한 특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

*(주)제이제이시스템 문의 : 1899-9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