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5호 9/25] 시흥 웨이브파크 ‘글라스 슬라이드 + 파고라’ 전국 휴양시설 강타!

-제품 공급원 씨앤월

서핑, 다이빙, 키즈풀, 물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장소에 글라스 슬라이드 시스템(Glass slide system)과 파고라(Pergola)의 절묘한 어울림이 한 몫 하고 있다. 특히 도심 속 풀장에 설치된 이 시스템은 일상 속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어서 더욱 인기를 끈다.
도심 속 힐링의 장소인 시흥 ‘웨이브파크’에 파고라의 휴양지 감성과 글라스 슬라이딩 시스템의 탁 트인 개방감으로 이곳을 찾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프레임리스 글라스 슬라이드가 심플한 인익스테리어를 뽐내며, 탁 트인 시야감, 부드러운 개폐감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에필로그 – 시공후기 Interview
“프라이빗하고 고즈넉하게 즐길 수 있는 ‘웨이브파크’ 공간에 감성을 더할 수 있는 인테리어로 글라스 슬라이드를 파고라와 함께 시공하여 보다 더 완벽하고 독립적인, 남다른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글라스 슬라이드는 날이 좋으면 좋은 대로, 흐리면 흐린 대로 그 순간만의 감성을 가감 없이 담아내기에 충분합니다. 프레임리스(Frameless)로 제작되어 프레임 제약 없이 아름다운 시야를 누릴 수 있음은 물론, 최소한의 공간으로 최대한의 공간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잡이와 하부 레일 옵션도 나만의 유니크함을 표현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글라스 슬라이드는 쪽빛을 닮은 ‘웨이브파크’ 루프탑 풀과 어우러지는 거북섬 주변의 풍경을 그대로 눈에 담아내는 비결입니다. 휴양지나 펜션 인테리어는 물론, 우리 집에도 적용 가능한 공간이 있다면 한번쯤 욕심낼 만한 공간 인테리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유리 슬라이딩 도어보다 더 넓은 패널로 광각 뷰(View)를 연출해 풍경이 좋은 정원을 포함한 글라스 슬라이드를 시공하는 모든 공간의 장점을 조금 더 잘 부각시킬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충분해 보입니다”
이처럼 카페, 호텔, 수영장테라스, 가족형 타운하우스, 풀빌라 등의 유러피언 감성공간 테라스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글라스 슬라이드 설치는 전국 휴양지를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다.
이 제품에 적용된 강화+접합유리를 사용해 파손 시 파편이 비산할 위험이 없다. 이 제품을 공급한 씨앤월은 “안전은 누구에게나 중요한 기준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어느 하나도 허투루 제작, 시공하는 법이 없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