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3호 1/25] 우딘HAUS_독일 ‘게알란’ 시스템창호 공급

*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우딘HAUS가 독일 ‘게알란(GEALAN)’ 그룹의 시스템창호를 전격 도입하여 이달부터 본격 공급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우딘HAUS는 이미 지난 2020년부터 프리미엄 독일시스템창호 ‘트로칼’을 공급해 왔고 그동안 고품질 시스템창호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산 역량과 노하우를 확장하면서 고객사에게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가성비가 뛰어난 또 하나의 독일 시스템창호 브랜드 ‘게알란’ 시스템창호를 본격 공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게알란 시스템창호는 열관류율 0.92W/㎡K의 S9000과 S8000 시리즈로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이며, 혁신적인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로 시장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는 것이 우딘HAUS의 공급 방침이다. 이에 따라 제조와 시공, 유통라인과 이미 고품질 시스템창호 제작 및 생산을 위해 도입한 독일 그라프트시너지(Graft Synergy)의 시스템창호 전용 가공라인을 재정비하고 본격적인 공급태세를 갖췄다.
게알란 시스템창호 S9000의 경우 차음과 단열성능이 뛰어난 6챔버로 구성되었으며, 인텔리전트 실링 컨셉트로 벤트영역의 열흐름을 감소시키는 3중 가스켓과 26mm 복층유리로 단열성능을 높였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아크릴컬러(Acrylcolor)는 미세한 반광택과 자연스러운 색상, 아크릴 층으로 두껍게 도포되어 표면 스크래치에 강한 특성을 나타낸다. 하드웨어는 정밀도와 품질력이 뛰어난 마코(MACO)를 적용한다.
우딘HAUS는 최근 게알란 프로파일을 적용한 시스템창호를 영종도 주택에 첫 시공했으며, 혁신적인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스템창호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