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 제152호] 신제품 ABS도어의 네이쳐 제품군 RD150, RD160과 인테리어 제품군 NID130, NID140

(주)예다지, ‘네이처’ 고급 원목도어의 질감을 살린 디자인으로 나뭇결의 엠보를 극대화

 인테리어 제품군, 새로운 소재 및 여러 질감의 포인트 사용, 현대적 세련미 더해


㈜예다지 신제품 출시 및 드라마 잇따라 협찬

 몰딩과 도어를 비롯하여 인테리어 건축자재를 생산하는 업체인 ㈜예다지는 도어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전시장 형태의 대리점을 운용해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는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이 품질을 인정하고, 사용경험이 있는 소비자가 또 다른 소비자에게 제품을 소개하는 등 신뢰성 있는 제품 이미지 ‘예다지’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ABS에 무늬목을 접목시킨 신제품 개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

 ㈜예다지의 차별화된 점은 무엇보다 ‘품질’이다. 고급 원목도어의 디자인 성형각을 구현한 국내 유일 압진공 기술로 ABS도어의 고급화를 선도 하고 있으며 가죽, 알루미늄, 페브릭, 아크릴 등 다양한 소재로 도어의 질감을 접목 시킨 인테리어 도어로 소비자 감성을 만족시켜주고 있다.

 이러한 기술들을 접목한 ㈜예다지의 도어 중 최근 신제품으로는 ABS도어의 네이쳐 제품군 RD150, RD160과 인테리어 제품군 NID130, NID140 제품이다.

 네이쳐 제품군은 고급 원목도어의 질감을 살린 디자인으로 나뭇결의 엠보를 극대화 하였으며 예다지만의 고유 기술인 압진공 기술력을 접목시킨 도어이다.

 인테리어 제품군은 새로운 소재 및 여러 질감의 포인트를 사용하여 현대적인 세련미를 더하고 타사와 차별화 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예다지는 고급스러운 무늬목도어를 보급화 하기 위해 ABS에 무늬목을 접목시킨 신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유통 할 수 있도록 보완하였다.


독일에서 수입해 온 엠보 질감의 친환경 페인트에 이목 ‘집중’

 ㈜예다지의 신제품으로 독일에서 수입해온 친환경 페인트 역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DIY페인트로 소비자들이 직접 쉽게 칠하고 DIY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며, 일반 페인트와 달리 엠보 질감이 형성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DIY페인트는 친환경 제품이라 시공시 물로 희석하여 냄새가 없이 빠르고 편안한 시공이 가능하다. 


드라마 협찬, 드라마에서도 ㈜예다지의 고급스러운 몰딩, 도어 ‘확인’

 ㈜예다지는 급변화하는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나아가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는 신제품 연구, 개발에 주력을 하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이 종영된 프로듀사를 포함하여, 오늘부터 사랑해, 부탁해요 엄마 등 공중파 방송을 통한 제품 협찬 마케팅을 강화 하고 있으며 향후 드라마에서도 ㈜예다지의 고급스러운 몰딩, 도어를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예다지는 앞으로도 고급스럽고 심플하면서도 소비자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개발 중에 있으며, 기존 제품 디자인 조합이 아닌 새로운 선과 패턴을 갖고 있는 제품을 개발해 고객에 신선한 느낌의 제품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