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5 제155호] 영동시스템창호, 경기도 이천에 창호 제작 유통 매장 오픈

연동중문 개발, 온실용 및 차양용으로 시장 높은 폴라카보네이트 복층판 본격 공급

 

 창호자재 유통 전문업체인 영동시스템창호(대표 김광덕)가 경기도 여주에 이어 충북 청원에 창호 및 건축자재 제작공장 및 매장을 마련하고 본격 유통에 나섰다. 

 이 회사는 특히 3연동 중문 제품을 자체개발하여 이달 말 본격 생산을 앞두고 있다. 또 온실용, 공장지붕용, 다양한 공간의 차양용으로 시장성이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복층판을 본격 공급할 수 있는 채비를 갖췄다.

 2천여평의 신 공장 및 매장은 각 동별로 생산 및 제작 제품을 전문화하여 주문에 대한 원활한 납기체제를 구축했으며, 현재 영업이 한창인 여주지점에 이어 강릉에도 매장을 개설할 방침이다.


 이 회사는 40여년 전 건축용 알루미늄 창호 제조 회사로 설립되어 현재 알루미늄과 PVC 창호, ABS 및 수입원목 도어, 현관문과 방화문, 스텐파이프, 보강재, 폴리카보네이트 쉬트를 비롯하여 각종 창호 및 건축용 부속품과 디지털 도어록, 몰딩 제품을 생산 유통했으며, 최근 3연동 중문을 개발해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특히 PVC 창호의 유통수요의 효율적인 대응을 위해 현재 PVC창호 제작공장 운영 및 책임자를 모집중이다.


문의 : 043-211-0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