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5 제157호] 15mm 더 얇은 개보수용 창호 ‘수퍼세이브3’ 출시

LG하우시스, 노후 주택 벽 두께 맞춰


 

LG하우시스가 노후 주택에 최적화한 창호 ‘수퍼세이브 3’를 출시하며 개보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수퍼세이브 3’는 LG하우시스가 지난 4월 선보인 ‘수퍼세이브 5’보다 창호 폭이 15mm 얇아 노후 주택에 적용시 시공 완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가격도 약 20% 저렴해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인 보급형 창호 제품이다.


20년 이상 된 노후 주택의 벽 두께는 평균 100~120mm로, 창호 폭이 125mm(단창 기준)인 ‘수퍼세이브 3’와 비슷해 창 틀이 내∙외부로 돌출되는 문제를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중창 기준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만족하는 고단열 성능을 갖춰 노후 주택의 에너지 효율성능 개선을 통한 냉∙난방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향후 LG하우시스는 노후 아파트를 찾아가 고단열 창호 제품을 알리는 ‘지인(Z:IN)이 찾아갑니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창호 교체 고객에게 최대 무이자로 고단열 창호를 제공하는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사업’ 홍보에도 힘써 개보수 시장에서 ‘수퍼세이브 3’ 공급을 늘려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