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4호 3/10] KCC, 경기도 녹색 도시 조성 위해 고효율 창호 공급

국토부와 그린리모델링 협약 체결, 노후공공시설물 등 개선 지원


 KCC(대표 정몽익)가 지난달 8일 서울 중구 서울역 한국시설안전공단 회의실에서 열린 국토교통부, 경기도와의 그린리모델링 협약식(MOU)에 참석해 경기도의 노후건축물 개선사업 등 경기도 녹색 도시 조성에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국토부의 그린리모델링 사업 활성화를 통해 경기도민들의 에너지 비용 절감 및 주거환경 개선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KCC는 경기도의 그린리모델링 활성화를 위해 창호, 보온단열재 등 친환경 건축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경기도 도민의 편의제공을 위해 1:1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KCC는 자사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의 홈페이지 및 콜센터와 전국 주요 도시의 전시판매장에서 패키지 창호 교체를 원하는 고객에게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KCC의 친환경 고효율 건축자재들을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등 체계적인 영업망을 통해 경기도의 낙후된 공공시설물과 주거지역에 공급함으로써 에너지 성능을 개선하고, 경기도민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그린리모델링 사업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