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8호 6/10] SM남선알미늄_우수한 지역인재 발굴 원위해 대학생 취업박람회 참여

*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으로 학생들의 공감과 관심 받아
-SM그룹 계열사제품 홍보 및 취업고민 해결을 위한 1대1 맞춤형 상담 진행

SM그룹 계열사 남선알미늄이 지난 5월 9일 영남대학교에서 진행된 2023 경산지역 5개 대학 취업박람회에 참가했다.
대구지방고용노동청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SM남선알미늄, 엘엔에프, 에스엘 등 대구, 경북 주요 20여 개 기업이 참여하였으며, 영남대학교를 포함한 5개 대학교 학생들을 상대로 취업, 채용관련 상담을 진행하였다.
SM남선알미늄은 부스를 운영하며, 같은 계열사인 SM벡셀 음료수, SM삼환기업 마스크팩을 제공하였다. 또한 SM남선알미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품 동영상, 회사소개서를 활용하며 300여 명이 넘는 학생들과 편안한 분위기 속 상담 서비스를 가졌다. 나날이 어려워지는 취업 환경에 대한 대학생들의 진지한 고민에 대해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현장에 있던 많은 학생들의 공감과 관심을 이끌며 성공적인 취업박람회를 마무리하였다.
SM남선알미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부스 운영을 통해서 많은 학생과 소통하며 취업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며 “SM남선알미늄은 앞으로도 취업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학생들에게 취업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을 발굴하여 적극적으로 채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