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5 제157호] 예림임업 2015 우수대리점 초청 간담회

상생을 위한 협력업체 특별 간담회 개최

예림임업(이하 예림)이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지난 10월 17일, 10월 24일 두 회에 걸쳐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해 8월 인천 서구에서 남동구로 본사 및 공장을 확장이전 한 후 처음으로 대리점 관계자들을 본사로 초대한 특별한 행사였다. 예림 관계자는 성공적인 확장이전 1주년을 기념하면서 대리점 및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보여준 애정과 신뢰에 보답하는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자리라고 전했다. 예림은 현재 전국 700여개의 대리점과 1,000여개의 협력업체를 보유하고 있다. 본사 확장 이전을 계기로 많은 분야의 시스템 선진화와 매출성장을 이루어냈음은 물론, 생산성, 효율성, 안정적인 품질관리 등 내실까지 탄탄해져 관련 업계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간담회에 초청되어 예림 본사를 방문한 대리점 및 협력업체 관계자들은 제조현장과 전시장, 사무실 등을 견학하며 예림의 원 스톱 시스템(one-stop system)을 체험할 수 있었다. 대다수 간담회 참석자들은 제품 상담부터 발주, 전자동 제조 시스템과 포장, 출고, 배송까지 체계적으로 이뤄지는 일련의 과정을 지켜보며 현장의 엄청난 규모와 최신 설비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또한 체계적인 생산라인과 능률적이고 청결한 작업환경 시설, 세련되게 꾸며진 전시장을 보며 예림의 놀라운 성장에 협력업체로서 자부심을 느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제품 생산시설을 직접 지켜보면서 예림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성이 더욱 향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단순히 기업과 대리점간의 친목 도모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예림의 홍보담당 관계자는 말했다. 예림과 협력업체가 함께 동반성장을 할 수 있는 초석을 다지기 위함이며 이 간담회를 시작으로 예림은 더 큰 변화를 주도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2회에 걸쳐 진행된 간담회에선 대리점 관계자와 예림 임직원이 만찬을 함께하며 파트너간 수평적인 의사소통은 물론 바람직한 관계개선을 위한 격 없는 의견들을 공유하였다.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요구하는 제품의 스타일, 고객들에게 제공해야할 서비스, 거래하면서 아쉬웠던 점등을 가감없이 공유하여, 이를 바탕으로 시장에서 요구되는 보다 경쟁력있는 제품과 정책들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림 관계자는 기대하였다. 아울러 예림임업 전용진 회장은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여 상호 신뢰 및 유대를 강화하고, 예림가족 모두의 동반성장을 위한 부단한 노력과 예림가족을 위한 가치창출이라는 경영방침을 모든 참석자들에게 약속하였다.
                                                               
http://www.yerim.net 

자료 문의 : yerim 마케팅부 정소라 주임

(010-9411-6870 / 032-585-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