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1호 6/25] 전국유리협회 ‘회원사 간 화합의 장’ 제16차 90회 정기회의

6월 14일 충남 천안시 신우테크 주최로 개최

전유회는 6월 14일 신우테크 공장을 방문,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전국유리협회(회장 최종국 (주)중동유리 대표이사)는 지난 6월 14일 충남 천안시 신우테크 주최로 제16차 90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전유회 회원사들은 신우테크 공장 견학과 제품소개를 시작으로 안건토의로 환경책임 보험안내와 가입에 관한 의견을 수렴하고, 다양한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전유회 최종국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정기모임의 주최사로 새 공장을 개업하는 신우테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전유회는 판유리 관련 동종 업계 간 믿음과 신뢰를 통한 공동 발전을 이루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이번 정기회의 주최사인 신우테크 백신기 사장은 개업 행사를 겸해 전국 각지에서 회사를 찾아준 회원사들에게 감사의 말과 함께 앞으로 정보를 교류하고, 돈독한 유대관계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전유회가 되자고 화답했다. 이날 전유회는 공식행사를 마치고 석찬과 담소의 시간을 가지며 회원사간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유회는 판유리, 거울 관련 업체 종사자들의 친목모임으로 전국 최대 회원사를 구성하고 있다. 
 전유회는 2개월에 1번씩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사를 모집 중에 있다. www.glassjournal.co.kr
 문의 : 010-2711-1112 (총무 (주)하이컴텍 강구만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