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9호 6/25] (주)동부어닝_2023년형 스카이어닝 디자인 업그레이드 실시

-범용성 조명 커버 추가, 별도의 공구 없이도 쉽게 탈부착 가능하게 제작

(주)동부어닝(대표이사 이종석)은 스카이어닝에 적용되는 조명 디자인을 개선하여 ‘2023년형 스카이어닝 디자인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
동부어닝의 스카이어닝에는 소모품인 LED를 소비자가 직접 교체 가능하도록 범용성에 초점을 맞추어 GU10 LED를 적용하고 있다. 이번에 디자인 개선을 위하여 커버를 추가하였으며, 이를 별도의 공구가 없이 쉽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화이트 색상 2종으로 후레임 색상에 맞추어 일체감을 줄 수도 있으며, 후레임 색상과 반대되는 색상으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다. 이 스카이어닝은 고품질의 수입 맞춤제작 원단으로 방염, 방수, UV, 내항균, 양면 아크릴 코팅처리, 암막원단 등의 특성을 나타낸다. 우수한 내구성과 자외선 열차단 및 화재로부터의 안전성이 확보됐다.
동부어닝은 하남에 위치한 본사 및 제작공장에 독자 개발제품인 스카이어닝을 상시재고로 보유하고 있다. 신속한 전국 배송과 함께 발주 및 설치 시 시공기술을 지원함으로써 창호 및 금속구조물 등 설치 업체 누구나 취급이 가능하다.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면허업체를 비롯해 천막, 간판, 인테리어, 시설물유지관리, 설비 및 기타 시공업체 등으로 공급이 다변화하고 있다.

*(주)동부어닝 문의 : 031-792-3119